'축구팬이여 열광하라'... PS4/XB1 피파18(FIFA 18) 출시 
상태바
'축구팬이여 열광하라'... PS4/XB1 피파18(FIFA 18) 출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2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이동방식과 마무리 애니메이션 추가

최고의 축구게임 피파18이 금일 출시됐다. 

게임피아가 EA와 협력하여, ‘FIFA 18’의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을 9월 29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FIFA 18'은 FIFA와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가장 대표적인 축구 게임 시리즈인 FIFA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의 특징은 우선 신규 이동방식과 마무리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더 멋진 골을 넣을 수 있으며, Frostbite 게임 엔진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현실과 가상의 경계감을 무너뜨리는 동시에, 등장하는 선수, 팀, 그리고 그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전망이다. 

 

특히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이 적용되어 새로운 단계의 반응성 및 선수의 개성을 보여주는데 EA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및 다른 정상급 선수들이 실제 경기장에서 움직이고 느끼는 것을 정확하게 구현할 것이라고 전달하였다. 

9월 29일부터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XBOX ONE 버전의 'FIFA 18'의 등급은 전체 이용가로, 스탠다드에디션과 스틸북 에디션, 그리고 팬박스 에디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