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한 시노자키 아이의 또 다른 매력, TV CF 영상 공개
상태바
통통한 시노자키 아이의 또 다른 매력, TV CF 영상 공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9.0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MMORPG ‘다인(Thine)’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노자키 아이의 TVCF B컷 영상이 공개됐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선 다인 TVCF 촬영 현장 속 시노자키 아이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 다양한 명소를 돌아다니며 촬영을 한 시노자키 아이는 ‘다인’에 대한 애정을 영상을 통해 잔뜩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도 게임에 대한 애정을 샘솟게 한다. 

 

 

영상의 주인공인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다방면의 연예 활동을 펼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델 겸 가수이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어 방한할 때마다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노자키 아이는 ‘다인’의 홍보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다인’은 혼돈 진영과 질서 진영이 서로 대립하며 치열한 대결을 펼치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MMORPG 이다. 진영전 컨셉의 세계관을 통해 같은 진영의 이용자끼리 강한 결속력을 부여하고 적대 진영의 이용자들과는 방심할 수 없는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는 것이 ‘다인’의 묘미이다.

Full 3D 그래픽으로 구성된 넓은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PVE와 PVP를 즐길 수 있고, 필드에서 대규모 PVP 전투도 즐길 수 있어 PC 온라인 게임을 방불케 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논타켓팅 스킬을 통해 보다 자유로운 스킬을 구사하여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용자는 전사, 마법사, 암살자, 소환사 4가지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