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 게임영상콘서트 콘텐츠 공개
상태바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 게임영상콘서트 콘텐츠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3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 KOCCA),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의 ‘게임영상콘서트’가 오는 9월 22일과 23일 양일간 대구 동성로의 가을밤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올해 4회째를 맞는 ‘게임영상콘서트’는 음악과 멀티미디어를 접목시킨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해마다 인기를 얻으며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 중심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이번 ‘게임영상콘서트’는 지난해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영상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대구지역게임사인 민커뮤니케이션의 ‘란온라인’ 세계관을 바탕으로 쉽고 명확한 스토리 라인을 완성시켰다.

또한 ‘란온라인’의 게임에서 사용되는 음악을 편곡하며 전체 공연에 활용했으며, 음원 장르에 맞게 7인조 락 밴드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재구성 하였다.

여기에 대중적인 요소를 가미해 일반인들의 거부감을 최소화 했으며, 야외 공연의 특성을 극대화시키고자 LED 스크린을 적극 활용,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총 감독으로 선임된 대구시립극단 ‘최주환’ 감독의 진두지휘 아래 완성도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게임업체와 영상팀이 밤을 새워가며 작업에 열중했으며, 학생들이 수련하는 모습, 몬스터들과 전투 장면을 댄스 퍼포먼스로 표현하는 등 독창적인 무대를 연출할 방침이다.

이어지는 축하무대에는 1일차 공연에 ‘MBC 복면가왕’에서 50대 가왕으로 선정된 봉구가 활동 중인 그룹 ‘길구봉구’와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1’에서 뛰어난 기량으로 준우승을 차지한 가수 ‘유성은’이 함께해 축제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개막 이튿날인 9월 23일(토)에는 래퍼들의 냉혹한 서바이벌 Mnet ‘쇼미더머니’에 참가해 수준급의 랩 실력을 뽐내며 인기가 급상승 한 ‘면도’와 ‘슈퍼비’의 합동 공연도 마련되어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