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i30고객 크리스마스 홍콩 여행 초청
상태바
현대차, i30고객 크리스마스 홍콩 여행 초청
  • 김환배
  • 승인 2011.11.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유럽 감성 프리미엄 해치백 신형 i30 고객 30명을 홍콩 겨울축제에 초청하는『X-MAS in 홍콩 with i30』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내달 9일까지 i30 계약고객 중 홈페이지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총 30명(15쌍, 1인2매)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2월 23일부터 12월 25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홍콩 자유여행을 체험하게 된다.

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해치백 i30 계약고객 30명을 홍콩 겨울축제에 초청하는『X-MAS in 홍콩 with i30』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 = 현대자동차 제공

호텔전문 예약기업 호텔트리스(www.hoteltrees.com)와 함께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당첨된 고객들은 고급객실과 독특한 실외 수영장 등으로 유명한 하버프라자 8 디그리스 호텔(www.harbour-plaza.com/hp8d)에 묵게 된다.

또한 세계적 관광명소인 홍콩섬과 마카오의 쇼핑몰 거리를 투어하는 한편 홍콩 시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홍콩의 명물 ‘피크 트램’(Peak Tram) 등을 체험하며 잊지 못할 겨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현대차는 크리스마스 이브 날 당첨고객들을 홍콩에서 제일 높은 전망대인 ‘SKY100’에 초청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홍콩의 야경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신형 i30 계약고객은 12월 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신형 i30만의 세련된 스타일과 젊은 감각을 강조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젊은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신형 i30가 젊음의 대표 아이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신형 i30 출시를 기념해 지난 22일 잠실주경기장에서 K-POP 스타들과 함께 ‘i ★ FESTA’ 콘서트를 개최하고 신형 i30에 대한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펼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김환배 기자

 

김환배  hbkesac@daum.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