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2017] THQ, 오픈 월드 액션 RPG '바이오뮤턴트' 발표
상태바
[GC2017] THQ, 오픈 월드 액션 RPG '바이오뮤턴트' 발표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8.23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요소 특징

글로벌 퍼블리셔 티에이치큐 노르딕(THQ Nordic)이 '저스트코즈(Just Cause)' 시리즈와와 게임 버전 '매드맥스(Mad Max)를 만든 베테랑 개발자가 설립한 인디 스튜디오 엑스페리먼트101(Experiment 101)이 제작한 신작 오픈 월드 액션 RPG ' 바이오뮤턴트(BIOMUTANT)'를 게임스컴2017에서 발표했다.

혼돈의 세계를 탐험하고 그 운명을 결정하는 이 작품에서는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돌연변이, 생체 장비, 무기로 캐릭터의 능력과 모양을 변경할 수 있다. 손톱을 늘리거나 날개를 기르고 있고, 로봇 다리를 장착하는 등 각각의 선택은 근접 격투와 무기를 조합하는 등, 실시간 전투에서의 플레이 스타일에 영향을 미친다.

 

‘바이오뮤턴트’는 근접전투와 총격전, 돌연변이 능력을 결합시킨 실시간 전투가 특징적이며, 생체 공학을 이용한 강력한 의지로 극강의 커스터마이징을 선보이는 캐릭터가 단연 돋보인다. 또 개조가 가능한 메카닉과 패러글라이딩, 열기구, 제트스키, UFO 등의 탈것이 제공되고, 무기 외에도 다양한 크래프팅이 제공된다.

 

23일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손가락 모양의 기계를 타고 공중 전투를 벌이는 장면, 메카닉을 몰고 전장으로 나서는 장면 등 상상력이 돋보이는 장면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환상적이고 종말적이며, 쿵푸 우화로 가득한 '바이오뮤턴트'는 언리얼4엔진으로 제작되고 있고, 2018년 PS4 / Xbox One / PC 플랫폼로 해외 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