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남량특집 '술래잡기모드'... 어떤 방식?
상태바
더운 여름, 남량특집 '술래잡기모드'... 어떤 방식?
  •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7.07.28 19: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아레나마스터즈'에 실기간 '술레잡기 모드' 추가

넥슨이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 ‘아레나 마스터즈’에 여름 납량특집 ‘술래잡기’ 게임 모드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제한시간 내에 귀신을 피해 수풀에 숨거나 도망치는 ‘술래잡기’ 모드를 추가했다. 게임 시작 시 임의로 ‘귀신’으로 지정된 유저가 ‘인간’ 유저를 잡으면 다시 사람으로 변하고, 잡힌 유저는 ‘귀신’이 되어 다른 유저를 잡아야 한다. ‘인간’인 상태로 가장 많은 체력(HP)을 보유한 유저가 게임에서 승리하며, 제한 시간 내에 ‘인간’을 잡지 못하면 ‘유령’으로 변해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를 지켜보는 관전모드로 게임을 끝마쳐야 한다.

'술래잡기' 모드에서 3등 이내로 일정 횟수 이상 게임을 완료하면 누적 횟수에 따라 ‘골드’, ‘훈장’, ‘프로필 아이콘’ 등 퀘스트 보상 획득이 가능하고, ‘교복귀신 레이나’, ‘저승사자 렌’ 등 납량특집 특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납량특집 스킨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여름 피서철을 맞아 시원한 바캉스 차림의 ‘오즈’, ‘윈디’, ‘라이언’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스킨도 추가했다. 신규 스킨은 상점에서 ‘아레나 코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패키지 상품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일반 대전’과 ‘이벤트 매치’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별 모래’를 모으면, ‘금괴’, ‘백금괴’, ‘승급석부스터’, ‘캐릭터 스킨’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의 상자’를 지급한다. 

또 ‘랭크 대전’에서 승리 후 ‘달 모래’를 모아 사용하면 ‘금빛 재련석’, ‘금조각’, ‘훈장’, ‘고대등급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달의 상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신규로 계정을 생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크리스탈 1,000개’, ‘파이로스 캐릭터’, ‘돌격대장의 대검’, ‘최상급 재련석’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재덕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상양반한자공부좀더하세요 2017-11-08 19:48:03
들일납 서늘할량 납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