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리니지는 '나야 나'...리니지M, 리니지 매니어를 위한 서버 2개 오픈
상태바
원조 리니지는 '나야 나'...리니지M, 리니지 매니어를 위한 서버 2개 오픈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7.1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챌린지 서버 '빛'과 '포세이든' 2개 19일 오픈 예정...사전예약 시작
리니지, 신규 서버 오픈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사진=엔씨소프트>

리니지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리니지M'과 '리니지2 레볼루션'이 국내 모바일 게임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가운데, 엔씨소프트가 원조 리니지 이용자들을 위해 19일 2개의 챌린지 서버를 오픈하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에서 7월 19일 '챌린지 서버'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빛'과 '포세이든' 2개 챌린지 서버를 이용할 수 있다. 챌린지 서버에서 일반 서버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챌린지 서버의 이용자는 좀더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PC온라인 리니지를 처음 접한 이용자와 오랜만에 복귀한 이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모든 이용자가 7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6주간 챌린지 서버를 이용권 없이 즐길 수 있다.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접속 가능하다.
 
이용자는 7월 19일까지 챌린지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사전 예약 보상(붉은 마법 강화 주문구, 신영웅 패키지 할인권, 버프 코인 등)을 받는다. 이용자는 챌린지 서버의 오픈 이후에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