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홈 생태계 확장 나선다...'기가 IoT 홈' 가입 이벤트
상태바
KT, 스마트홈 생태계 확장 나선다...'기가 IoT 홈' 가입 이벤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7.04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매니저 서비스 이용료 할인, 체중계 증정 등 이벤트로 가입자 유치 나서

KT가 자사의 IoT(사물인터넷) 서비스인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마트홈'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 KT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 빈 집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KT의 다양한 'GiGA IoT Home' 상품 중, 단 1개 상품만 가입하더라도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상품은 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7종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올레샵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된다.

여름 휴가철 맞이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 페이지 <사진=KT>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한 상품에 따라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 대상) 또는 3만원권(홈캠1·홈캠2, 에어닥터, 도어락 대상)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GoPro 히어로5 블랙, 2등 (5명)에게는 24만원 상당의 GiGA IoT 헬스 체지방계(인바디),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모카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올레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KT는 '홈매니저'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 프로모션을 7월초부터 9월말까지 진행하고 있어 똑똑한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에 우리 집에 꼭 필요한 홈IoT 상품도 가입하고, 동시에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어락, 가스안전기, 열림감지기, 플러그, 멀티탭을 집 안팎에서 편리하게 제어하고 관리할 수 있는 '홈매니저' 서비스(3년 약정 기준) 신규 가입 시, 기가 지니(신규/전환) 또는 기가 인터넷(컴팩트 포함 신규/전환)을 동월 내 같이 가입하면, 서비스 이용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홈매니저' 신규 고객 중, 도어락 상품 신규 가입 시 3만4000원 상당의 'GiGA IoT 헬스 체중계(카스)'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김근영 KT 홈 IoT 사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을 맞아 집을 오래 비워야 하는 가정에서 이번 'GiGA IoT Home' 가입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