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4년만에 시즌3 나온다
상태바
선데이토즈 '애니팡 사천성', 4년만에 시즌3 나온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5.3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 행사 진행...누적 다운로드 1400만여 건 기록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사천성'이 시즌3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이 4년만에 시즌3로 업데이트 된다. 선데이토즈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의 사전 예약은 월드맵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2 이후 4년 만의 시즌 업그레이드를 예고했다. 

특히 시즌3는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로 구성한 푸드오션 월드를 선보이며 퍼즐 게임팬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이용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사천성 게임을 선보일 전망이다. 

2013년 출시되어 출시 5년차를 맞이한 '애니팡 사천성'은 화면 내의 같은 블록 2개를 시간 내에 제거하는 사천성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손쉬운 방법과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들의 게임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1400만여 건을 기록 중인 한국 캐주얼 게임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또한 주요 이용층인 30대 이상 여성 이용자들은 게임 내의 다양한 순위 대회와 이벤트를 통해 여성 모바일게임 이용자 확대를 입증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팀장은 "'애니팡 사천성'의 시즌3에 앞서 사전 예약 행사로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시즌3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유료 재화인 페리와 15스테이지 달성 시, 몰랑 이모티콘 등 선물을 증정하는 '애니팡 사천성'의 사전 예약 행사(https://goo.gl/wdX0tc)는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