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BTS 레고 신상, 현대백화점에서 만난다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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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가 레이더] BTS 레고 신상, 현대백화점에서 만난다 등
  • 양현석 기자
  • 승인 2023.03.05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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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에서 화제의 방탄소년단 레고 신상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합니다. 6일 판교점, 7일 더현대 서울에서 오픈되는데요. 초대형 디오라마 전시 및 ‘레고 BTS Dynamite’ 세트를 판매하고, 포토존·레고 미니피겨 만들기 등 체험행사도 진행돼 누구나 즐기는 축제의 장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CJ제일제당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신사업화하는 최초의 전용 공간 'INNO Play'를 신설했습니다. ‘INNO Play’는 CJ제일제당의 사내벤처 및 혁신조직을 육성하기 위한 오피스로, 서울 대치동에 968㎡ (약 300평) 규모로 만들어졌는데요. ‘이노베이션이 365일 플레이 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INNO Play’는 △오피스존 △커뮤니티 라운지 △키친랩 세가지 공간으로 구성됐습니다. 

이외에도 SSG닷컴이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해 패션 및 명품에 혜택을 집중한 카테고리 특화 행사인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하는 등 오늘(5일)의 유통가 소식을 <녹색경제신문>이 모았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레고 BTS Dynamite’ 세트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이번에 출시된 ‘레고 BTS Dynamite’ 세트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 앞으로 약 한 달간 현대백화점에서 세계적인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과 덴마크 완구 기업 레고그룹이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만날 수 있게 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6일과 7일 각각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서 레고코리아 주관으로 진행되는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메가 히트곡 ‘Dynamite’의 뮤직비디오를 테마로 꾸며진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신상품 체험부터 레고로 만든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와 레고 미니피겨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더현대 서울에는 1000평 규모의 실내 정원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전체에 레고코리아가 운영하는 팝업 공간이 마련된다. 중앙 무대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에선 레고로 재해석한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레고 제품 소개 영상을 선보인다. 무대 앞에는 실제 콘서트장을 모티브로 한 초대형 레고 디오라마를 전시하고, 포토 갤러리도 운영한다.
 
볼거리와 함께 다양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체험 공간은 팝업스토어에 준비된 레고를 활용해 나만의 피규어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커스텀 레고 미니피겨 존’과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레고로 구현한 미니피겨 포토존으로 구성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레인 레고 뽑기 게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팝업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14만9900원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엽서와 스티커 세트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더현대 서울 5층과 판교점 5층에는 레고 공식 매장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레고 상품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현대백화점 측은 설명했다.
 
현대백화점은 레고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 '라방' 더현대 라이브(LIVE)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8시 판교점 5층 레고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방송에선 ‘레고 BTS Dynamite’ 세트를 비롯해 '반지의 제왕:리븐델', '해리포터', '테크닉 시리즈' 등 레고 베스트 신상품 19종을 선보이고, 레고스토어 포인트 더블적립과 추가 사은품 및 H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현대백화점 공식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레고를 좋아하는 고객뿐 만 아니라 백화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CJ제일제당이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신사업화하는 최초의 전용 공간을 신설해 미래 성장동력 발굴을 가속화한다.

CJ제일제당은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INNO Play’ 개관식을 갖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INNO Play’는 CJ제일제당의 사내벤처 및 혁신조직을 육성하기 위한 오피스로, 서울 대치동에 4개 층 968㎡ (약 300평) 규모로 만들어졌다. ‘이노베이션이 365일 플레이 되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자유롭고 창의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국내외 스타트업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혁신 Hub’ 의 역할을 하게 된다.

‘INNO Play’는 △오피스존 △커뮤니티 라운지 △키친랩 세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오피스존은 파티션이 없는 개방형 사무실 형태로 자유롭게 좌석 선택이 가능하며, 국내는 물론 세계 각국에서 사내벤처 활동이 이뤄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 어디서든 비대면 온라인 회의가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커뮤니티 라운지는 사내벤처 데모데이(Demo Day) 또는 스타트업과의 네트워킹 등 외부와의 소통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친랩에서는 신제품 연구 개발 및 맛 품질 검증이 가능하고, 영상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도 마련됐다. 

INNO Play에 입주한 한 직원은 “‘혁신에 몰입하는 100일’이라는 <INNO100> 프로그램 취지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돼 기쁘다”면서, “단순히 업무공간을 물리적으로 옮긴 것이 아니라 창의적인 생각과 일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진정한 혁신 공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CJ제일제당은 ‘INNO Play’를 통해 미래 먹거리 발굴과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에 속도를 낼 방침이다. 현재는 식품 사내벤처 프로그램 <INNO100>을 거쳐 선발된 5개 팀과 운영팀인 INNO Lab을 비롯해 식품성장추진실 산하 뉴프론티어(New Frontier)담당 조직이 입주해 있다. 향후 선발되는 <INNO100> 팀뿐 아니라 바이오 사업부문의 사내벤처 프로그램인 <R(Revolution) 프로젝트> 팀도 입주할 예정이다.

CJ 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INNO Play 구축은 임직원들의 도전적이고 신선한 아이디어가 실제 사업화로 이어지고 스타트업처럼 기민하게 움직이는 수평적 조직문화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면서, “CJ제일제당만의 혁신적인 DNA가 국내 및 글로벌 전체로 확산되는 전초기지 역할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미래 먹거리 발굴과 혁신적인 조직문화 구축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식품사업 사내벤처 프로그램 <INNO100>을 포함해, 바이오 사업의 <R프로젝트>와 Feed&Care 사업의 <NBC(New Business Challenge)> 등 사내벤처 제도를 활발히 운영 중이다.

○.. SSG닷컴이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해 패션 및 명품에 혜택을 집중한 카테고리 특화 행사를 선보인다.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공식브랜드관 상품과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적용 명품 등 상품 신뢰도를 앞세워 1월 뷰티, 2월 디지털 가전에 이은 ‘쓱세일’ 흥행몰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간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화 프로모션 ‘패션명품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최대 80% 할인한 봄 스타일링 상품을 소개하고 S/S 신상 명품 재고를 확보해 선보인다.

‘쓱세일’은 쓱닷컴이 라이프스타일 분야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올해 1월부터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대형 행사다. 특정 카테고리를 지정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인만큼, 관련 자원과 역량을 한 곳에 모아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체감 혜택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SSG닷컴은 신뢰도가 중요한 패션 및 명품 카테고리 특성을 고려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공식브랜드관’과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서비스, 무작위로 상품을 구매해 정품 여부를 감정하는 ‘미스터리 쇼퍼 제도’ 등을 운영하며 상품 신뢰도 제고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번 ‘패션명품 쓱세일’ 행사에서도 신뢰도를 강조해 봄 쇼핑 수요를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봄 스타일링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버버리’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퀼팅 재킷을, ‘막스마라’ 공식브랜드관을 통해 트렌치코트와 자켓을, ‘피아제’. ‘파네라이’ 공식브랜드관에서는 오픈링, 브레이슬릿, 럭셔리 시계를 선보인다. 명품 디지털 보증서 ‘SSG 개런티’ 발급이 가능한 ‘프라다’, ‘생로랑’, ‘발렌티노’, ‘보테가베네타’, ‘스톤 아일랜드’, ‘메종 키츠네’ 등 올 S/S 신상 명품도 함께 구매 가능하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W컨셉 상품을 연동해 ‘유어네임히얼’, ‘모한’, ‘아바몰리’, ‘르니나’, ‘해바이해킴’, ‘마론에디션’, ‘아르카익’의 재킷 및 원피스 등 봄 스타일링을 함께 제안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단 6시간 동안 한정수량 타임딜을 진행한다. 매일 3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커먼프로젝트’ 스니커즈, ‘AMI’ 가디건,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째날인 6일에는 ‘오트리 메달리스트 레더 스니커즈’를 14만원대에, ‘칼하트 미드웨이트 써멀후드집업 블랙’을 5만원대에, ‘마르헨제이 샤샤백’을 3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포함한 6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백화점 패션의류 및 잡화 브랜드, 명품 전용 할인 등 구매 가격대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한다. 신세계백화점 및 신세계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는 패션 및 명품 구매시 적용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준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특별 편성을 통해 총 8회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7일 오후 8시 ‘구해줘명품즈 시즌2’에서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반지갑’을 34만원대에, ‘메종 마르지엘라 스니커즈’를 36만원대에 판매하며, 8일 오후 9시에는 ‘위크엔드 막스마라’ 23 S/S 트렌치 코트 및 봄 신상품을 공개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1담당은 “올해는 봄맞이 패션을 일찍 준비하는 고객이 늘어 3월 쓱세일 테마로 패션명품을 선정해 신상품 위주로 라인업을 꾸렸다”며 “쓱닷컴의 강점인 신뢰도 높은 상품을 앞세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온이 본격적인 봄 맞이 행사를 시작한다.

롯데온은 6일부터 12일까지 '3월 퍼스트먼데이 및 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수요가 높아지는 브랜드 및 상품으로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으며, 6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롯데온 앱(App)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해 패션, 뷰티, 식품, 리빙 등 봄 맞이 인기 브랜드를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이번 3월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봄 나들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뷰티, 패션, 명품 등을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봄 맞이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을 위한 '에뛰드 순정 클리어런스'를 1만원대에, 설화수 및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봄 맞이 패션 상품으로 '나이스클랍'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고, '키즈꼬모 신상품 상하복'을 반값 특가에 선보이며, 인기 스니커즈로 오트리, 나이키, 뉴발란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온은 지난 1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아 온 '브랜드픽' 행사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 실제로 '브랜드픽'은 지난해 2월 시작해 올해 2월까지 200여개의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브랜드 혜택을 받기 위해 2회 이상 재방문한 고객의 비중이 60%를 넘어서는 등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행사다.

이달 ‘브랜드픽’ 행사부터는 브랜드 쇼핑에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쇼핑 편의성 및 혜택을 강화했다. 브랜드픽 행사 페이지를 매거진 형태로 바꾸고, 시즌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한다. 더불어 단순 할인 혜택을 강조하는 것을 벗어나 각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상세한 스토리 및 설명을 덧붙이고 직원들의 생생한 리뷰 영상을 함께 소개한다. 각 상품은 단독 구성 및 혜택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3월 브랜드픽 행사에서는 '새로운 봄'을 테마로 봄 준비에 필요한 12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먼저,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봄 신상품 '맥 리차드퀸 컬렉션' 구매 시 ‘립 프라이머’를, '입생로랑 엉크르드뽀 쿠션&리필' 구매 시 ‘브러쉬 3종 키트’을 증정하며, 랑콤의 2023년 첫 신상품인 '랑콤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세럼'을 롯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고, 구매 시 16만원 상당의 ‘브라이트닝 키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베다, 핏플랍, 한샘, 네스프레소, 레고 등 봄 시즌 인기 브랜드를 제안하고 할인 및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신학기 및 봄 나들이 준비를 위한 뷰티, 패션, 명품 등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행사를 개편한 ‘브랜드픽’에서는 12개 인기 브랜드를 선보이고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를 통해 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청호나이스는 봄을 맞이해 첫 렌탈 고객들을 대상으로 ‘처음 만나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한 달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청호나이스 제품을 처음 렌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청호나이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3월 1일에서 31일까지 렌탈 제품을 처음 구매한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월 28일 당첨자가 발표되며, 청호나이스 진공 블렌더 아이오AIO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따스한 봄의 시작을 소비자들과 함께 느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청호나이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따뜻한 봄을 맞아 음료, 주류, 아이스크림 등 인기 상품 80여 품목에 대해 1+1, 2+1,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굿민 세일’을 진행한다.

‘굿민 세일’은 세븐일레븐이 전 국민에게 좋은 상품을 더없이 좋은 가격에 제공하겠다는 일념을 담아 금년부터 새롭게 론칭한 세일 프로모션 프로젝트로, 최근 계속되는 물가 인상에 힘든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했다. 

이번 굿민 세일 행사는 따뜻해지는 날씨로 야외 활동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3월에 편의점의 음료, 아이스크림, 주류 등의 수요가 큰 폭으로 오르는 점에 착안해 시즌 중점 상품군 중심으로 기획했다.

실제,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3월 주요 카테고리 매출 증가율을 살펴보면 유음료와 음료, 아이스크림은 각각 전년대비 30% 이상 상승했고, 주류도 전년대비 20% 이상 상승했다.

먼저, 세븐일레븐은 하겐다즈 등 고급아이스크림과 인기 아이스크림에 대해 2+1등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하겐다즈 파인트 7종, 미니컵 7종, 바 7종 등 하겐다즈 21종 전품목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하고, 해태시모나꿀호떡 등 인기 샌드류 아이스크림 3종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주류에 40여 종에 대해서는 가격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로쉐마제까베르네쇼비뇽, 배비치블랙쇼비뇽블랑 등 인기 와인 8종은 최대 30%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몬테프리오, 카르멘샤도네이 등 특가와인 6종은 2개 구매시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클라우드500ml캔을 비롯한 클라우드 캔맥주 3종은 4개 구매시 1만원에 구매 가능한 ‘Again 클라우드 WEEK’행사를 진행하고, 하이트제로캔355ml와 카스제로캔355ml 등 무알콜 음료 베스트 2종은 3개 구매시 40% 할인된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버드와이저 500ml 등 인기 캔제품 18종과 처음처럼640ml펫 등 인기 전통주 4종에 대해 4개 구매시 1만1000원 행사를 진행한다. 

또 주요 음료 16종에 대해서도 1+1등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매일셀렉스드링크초코(330ml), 밀키스제로(250ml) 등 인기 유음료와 신상 음료 6종에 대해 2+1행사를 진행한다. 

김흥식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장은 “물가상승으로 국민들이 힘든시기 조금이나마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기 위해 굿민 세일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국민들이 즐겨찾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별해 주기적으로 행사를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 고물가로 점심값 부담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마트24의 3000원대 6찬 도시락이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이마트24는 각 제조공장에서 인기 도시락에 포함되는 반찬들을 1~2종씩 선별해 대량 제조한 다음 해당 반찬들로 ‘39도시락’을 구성함으로써 단가를 낮춘 초저가 전략이 주효했다고 분석한다.

실제로 이마트24가 지난달 27일에 선보인 3900원의 39도시락과 4200원의 42도시락은 이달 2일까지 도시락 카테고리 내 일별 매출 TOP 1, 2위를 다투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39도시락의 출시일인 지난달 27일부터 이달 2일까지 4일간 이마트24의 도시락 매출은 직전 월 대비 29% 증가했다.

이는 고객들이 알뜰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인 ‘39/42도시락’이 인기 상품의 반열에 오르며 이마트24의 도시락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고 풀이된다.

이마트24는 3000원대 정찬 도시락이 양질의 품질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만큼, 엔데믹 이후 신학기를 맞이한 학생들과 런치플레이션으로 외식비 부담이 가중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홍근 이마트24 도시락 MD는 “39도시락과 함께 커피 또는 컵라면 하나를 5천원대로 즐길 수 있는 만큼 전국 이마트24 매장이 직장인을 비롯한 물가 부담을 덜려는 고객들로부터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티몬이 최근 급증하고 있는 뷰티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상시 기획전 ‘뷰T5’를 신설하고, 환절기 피부관리를 돕는 인기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포근해진 날씨와 함께 환절기가 시작되며 피부 건조함, 각질 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뷰티 아이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티몬에서 최근 2주간(2월 17일~3월 3일) 뷰티 상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각질제거기(60%), 스크럽/필링(38%), 앰플(35%), 수분크림(29%) 등 아이템이 전월 동기 대비 큰 폭으로 올랐다. 당분간 큰 일교차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환절기 보습 아이템 수요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티몬은 3월부터 인기 뷰티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뷰T5’ 기획전을 새롭게 시작하고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뷰T5는 꼭 사야하는 5개의 아이템 추천을 기본으로, ‘체험딜’, ‘빅세일’, ‘메가히트’, ‘빅브랜드’, ‘라이징브랜드’의 총 5개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카테고리별로 인기 최상위 상품들만 큐레이션해 추천하며 고객들이 쇼핑 고민을 덜어주는 점이 특징이다. 매주 일요일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5000원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이번 주말 뷰T5에서는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보습케어 중심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한 ▲아덴 그린티 바디로션(200ml)은 68% 할인, ▲시세이도 스포츠커버 파운데이션(20g)은 51% 할인율에 판매한다. 또, 거칠어진 피부에 영양분을 채워주고 탄력과 주름 케어를 돕는 ▲뷰플 갈바닉 마사지기 EMS 딜링클 상품은 62%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   

채훈기 티몬 뷰티사업실장은 “환절기로 접어들면서 수분공급과 피부 자극 관리를 위한 뷰티 아이템 구매가 여느 때보다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시기별 필요한 뷰티템을 일주일마다 큐레이션해 추천하며 고객들의 환절기 피부 건강은 물론 자기 관리에 도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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