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메이커 스퀴즈 브루어리가 소비자들에게 여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스퀴즈 브루어리는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J에게 맥주’ 출시를 앞두고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84년 강변가요제 대상을 차지하며 가요계를 휩쓴 국민 가수 이선희의 데뷔곡이자 스퀴즈 브루어리의 신제품 ‘J ㅇ ㄱ’ 초성을 맞추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스퀴즈 브루어리 공식 SNS 및 카카오톡, 네이버 등의 배너광고와 연결된 랜딩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40여 년의 시간 동안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디바 이선희의 ‘J에게’를 통해 MZ세대부터 4050세대까지의 전 세대를 문화라는 하나의 코드로 아우르며 추억을 회상 및 교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퀴즈 브루어리 관계자는 <녹색경제신문>에 “음악이라는 따뜻한 문화적 요소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자는 취지에서 탄생한 추억 소생 프로젝트로 가요계의 전설 이선희 ‘J에게’를 선정했다”며 “이번 초성 퀴즈 이벤트는 오는 13일 ‘J에게 맥주’ 2종 출시를 앞두고 진행하는 의미있는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저작권자 © 녹색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