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예약 8시간만에 100만 돌파...레볼루션 인기 넘나
상태바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예약 8시간만에 100만 돌파...레볼루션 인기 넘나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4.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M', 사전예약 8시간만에 예약자 100만명 돌파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리니지M'이 사전예약 8시간만에 신청자가 100만명을 넘어섰다. 이에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의 인기를 뛰어넘을 수 있을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리니지M'은 역대 게임 사전예약 행사 중 최단시간에 100만명을 돌파하며 대박을 예감케 했다.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인 '리니지M'은 같은 리니지 IP(지식재산권)로 출시 한 달여만에 누적매출 2060억원을기록한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과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엔씨소프트는 오늘(12일) 오전 8시에 리니지M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신청 접수를 시작한 지 8시간여 만에 사전 예약자가 100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는 역대 게임들 중 최단 시간에 달성한 기록이다. 
 
김택헌 엔씨소프트 CPO(Chief Publishing Officer, 부사장)는 "리니지M의 사전예약 첫날에 보여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정식 서비스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리니지M의 게임 아이템(무기 마법 주문서, 아데나)을 받는다. 리니지M의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아이템을 얻게 되며, 출시 직전까지 리니지M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용자는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배우 최민식이 출연한 광고 영상 메이킹 필름(making film, 제작 과정 영상) ▶리니지M 시네마틱 티저(teaser, 미리 보기) 영상 ▶게임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