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인사이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등
상태바
[금융 인사이드]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등
  • 노설희 기자
  • 승인 2021.09.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 ‘노후준비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 강의
- 우리은행,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 총 4천 100명 경품

○···KB국민은행은 16일 오후5시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부동산 세금·투자·법률 등 자산관리 분야별 전문가와 함께 금융정보를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노후준비를 위한 부동산 투자전략’을 주제로 최근 부동산 시장 이슈·전망·투자전략에 대한 강의와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리은행은 우리WON뱅킹의 오픈뱅킹 서비스 중 ‘한 번에 모으기’를 통해 일정 금액 이상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뱅킹으로 모으면 쏜다!’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오픈뱅킹 ‘한 번에 모으기’로 다른 은행에서 우리은행으로 모은(이체) 금액에 따라 총 41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여러 번 이체할 경우, 최대 이체 금액 한 건을 기준으로 하며, 금액별 경품은 ▲1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3,000명) ▲50만원 이상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0명) ▲100만원 이상 롯데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3만원(100명)이다.

노설희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