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레이더] CJ대한통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외
상태바
[유통가 레이더] CJ대한통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외
  • 정은지 기자
  • 승인 2021.03.19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대한통운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현대백화점은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봄맞이 기획전'을, 도미노피자는 배달앱 ‘요기요’를 이용하여 주문 시 1만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FC는 경기도 파주의 운정신도시 목동동에 신규 매장 ‘KFC 파주운정DI(Drive-In)점’을 오픈하는 등 오늘(19일)의 유통가 소식을 모아봤다.

CJ대한통운은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진=CJ 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9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캠페인이다. 챌린지 참여자는 어린이 보호문화정착을 위한 슬로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최갑주 본부장은 “어린이 보호구역 1단멈춤 2쪽저쪽 3초동안 4고예방”이라는 문구가 적힌 패널을 들고 찍은 사진을 CJ대한통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릴레이 챌린지의 다음 대상자로는 CJ대한통운 댕댕이 명예 택배기사 경태, 남해고속 성기순 사장, 굿네이버스 문상록 경기지역본부장을 지목했다.

○..현대백화점은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봄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게스·지프·타미힐피거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화장품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30~50%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게스 티셔츠, 지프 맨투맨, 오리진스 진정 스킨 1+1 등이다.
행사는 카카오톡 모바일앱 내 '쇼핑하기' 메뉴의 공동구매 코너 '톡딜'에서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도미노피자는 배달앱 ‘요기요’를 이용하여 주문 시 1만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9~21일 3일간 도미노피자를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1만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적용 방법은 요기요 앱에서 도미노피자 메뉴를 최소주문금액 2만1900원 이상 선택한 후 결제 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골프크루 #BUDDION 2기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BUDDION(이하 버디온) 2기 활동은 오는 4월 10일~ 6월 12일 10주간 진행되며 선발된 크루 멤버들은 경기도 안산의 강욱순 골프아카데미에서 △이론강의 △인도어 실습 △숏게임 △파3 라운딩 등 전문 프로 골프 수업을 체계적으로 받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활동기간 동안 버디온 2기 크루 멤버들에게 저당∙저칼로리 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협찬사 풋조이어패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30 여성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50만원이다. 참여 방법은 3월 28일까지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골프크루 버디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합격자는 4월 6일에 발표 예정이다.

○..KFC는 경기도 파주의 운정신도시 목동동에 신규 매장 ‘KFC 파주운정DI(Drive-In)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단독 건물로, 차량 이용 고객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넓은 자체 주차장을 보유한 드라이브인 형태의 매장이다. 
KFC 파주운정DI점은 최근 선보인 ‘신갓쏘이치킨’을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이나 사이드 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맥주도 판매한다.
또 오픈 당일인 19일에는 사은품 증정 등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허닭은 외식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에땅과 MOU를 체결, 가정간편식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허닭과 에땅이 지닌 핵심역량을 결집해 급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에서의 경쟁력 확보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에땅 소속 브랜드의 가정간편식 제품을 공동으로 기획, 개발하고 허닭이 보유한 온라인 유통 판매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마케팅, 세일즈를 공동으로 추진하는 등 폭넓은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로 합의했다. 
허닭과 에땅의 가정간편식 제품은 허닭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종합몰, 오픈마켓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니스톱은 담백한 닭가슴살로 만든 간식메뉴 ‘치킨너겟’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넣어 담백하며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사이즈로 혼술 안주나 반찬으로 잘 어울린다. 기호에 따라 머스타드나 칠리소스를 더해 즐길 수도 있다.
닭가슴살만을 사용한 ‘치킨너겟’은 단백질 함량은 높고 칼로리는 낮아 치킨을 좋아하면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봄을 테마로 한정 프리미엄 디저트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봄꽃마카롱’, ‘딸기크림 롤케이크’ 2종으로 ‘봄꽃마카롱’은 마카롱 전문제조업체 ‘루시카토’와 함께 선보이는 상품으로 핑크빛 꼬끄 안에 벚꽃, 딸기, 블루베리맛 3가지 필링을 담았다. 
‘딸기크림 롤케이크’는 세븐일레븐이 매일유업과 협업해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시리즈로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출시됐다. 

○..세타필은 ‘진정 젤크림’ 출시 기념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월 15일~21일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진정에는 세타필 만한 게 없다’를 모티브로 총 1만1개의 세타필 진정 젤크림 85g 정품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진정 젤크림을 증정하며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코스메틱 브랜드 에크멀에서 촉촉한 생기를 더해주는 ‘노 모어 듀이라이터 교체형’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노 모어 쿠션&컨실라이터’의 상단 ‘컨실라이터’ 부분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타입 제품이다.
‘노 모어 쿠션’은 본래 피부톤보다 -0.5톤 차분한 컬러의 ‘쿠션’과 +0.5톤 화사한 컬러의 밤 타입 ‘컨실라이터’로 구성된 듀얼 타입 ‘음영 쿠션’이다.
교체형으로 출시된 ‘듀이라이터’는 ‘노 모어 쿠션’ 본품 용기 상단에 내장된 ‘컨실라이터’를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듀이라이터’ 출시를 기념해, ‘노 모어 쿠션&컨실라이터’ 본품과 함께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필립스코리아는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모델명: BHD351/10)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필립스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는 외부 공기의 차가운 바람과 드라이기의 뜨거운 바람을 섞어 동시에 내보낼 수 있는 ‘듀얼 에어 헤드’를 통해 낮은 온도에서도 강력한 드라이가 가능하다.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4월 4일까지 11번가에서 헤어 드라이기 300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44%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추가적으로 1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4월 4일~5월 2일에는 G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11번가 특별 기획전에서 제품 구매 시 포토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필립스 휴대용 드라이기(BHC010/09)를 제공한다.

정은지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