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車소식]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SNS 참여 이벤트 진행 외
상태바
[오늘의 車소식] 폭스바겐코리아, 신형 티록 SNS 참여 이벤트 진행 외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1.03.08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 오는 19일까지 신형 티록 SNS 이벤트...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
다임러트럭,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주요 부품 최대 30% 할인

폭스바겐코리아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록 레이싱'과 '나만의 티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록의 주행 감성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면서 소비자 관심을 끌어당기는 모습이다. 혼다코리아가 '고객만족평가단 2기'를 출범했고,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오늘(8일)의 차 소식을 모아봤다.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자사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티록 레이싱’ 및 ‘나만의 티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티록 레이싱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해 어반 컴팩트 SUV, 신형 티록을 색다른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준비됐다. 

먼저 티록 레이싱 이벤트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프로필상의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하이라이트에서 ‘티록레이싱’을 클릭한 후 메달을 획득하면서 레이싱 게임을 완주한 뒤 자신의 점수(컨피던트 스코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티록레이싱’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정오에 ‘오늘의 1등’(총 15명)을 발표하며, 이벤트 종료 후인 3월 29일에 총 85명의 ‘컨피던트 드라이버’와 1명의 ‘베스트 드라이버’를 발표한다. ‘오늘의 1등’ 및 ‘컨피던트 드라이버’로 선정 및 추첨이 된 참여자에게는 신사 가로수 길의 핫한 레코드 펍인 ‘콤팩트 레코드 바’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티록 굿즈 세트(약 15만원 상당의 맨투맨 및 캔버스백)를 증정한다. ‘베스트 드라이버’로 선정된 1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콘솔을 증정한다. 

‘나만의 티록’ 이벤트 역시 폭스바겐코리아 인스타그램 프로필의 하이라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하이라이트를 클릭해 나타나는 화면을 통해 나만의 티록 쇼룸을 만들고 캡쳐한 후, 이를 이벤트 필수 해시태그 ‘#나만의티록’ 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역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콤팩트 레코드 바’ 콜라보레이션 티록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지난 6일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출범을 기념해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혼다코리아 본사에서 온라인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혼다 고객 만족 평가단’은 혼다 고객들이 직접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서비스 품질 및 국내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19년 7월 신설됐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사진=혼다코리아]

지난 12월부터 1월까지 2기 평가단을 모집한 결과, 100명의 고객이 선정됐다. 2기 단원들은 올 한해 혼다 공식 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전체 서비스 과정을 직접 모니터링 및 평가함과 동시에 혼다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이번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발대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화상회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고객만족평가단 2기 활동 기간은 올해 12월까지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혼다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는 다음달 23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21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은 바쁜 트럭 고객들이 편리한 일정에 차량을 정비하고 수익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7주 동안 전국 16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회사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에게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및 소모성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사은품 증정 총 3가지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다임러트럭코리아]

구체적으로 필터류, 스타트 모터, 벨트 텐셔너, 알터네이터, 디스크 등 봄철 정기 점검 필수 부품과 와이퍼 블레이드, V벨트, 전구류 등 소모성 부품 등 총 360여 가지 순정 부품에 대해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진단기 점검, 마모 및 손상 점검 등 총 20가지 항목의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