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제노니아S', 특별능력 부여하는 칭호시스템 업데이트
상태바
게임빌 '제노니아S', 특별능력 부여하는 칭호시스템 업데이트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2.2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제노니아S'에서 캐릭터에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칭호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게임빌은 자사 간판 게임 '제노니아S: 시간의 균열(ZENONIA S: RIFTS IN TIME, 이하 ‘제노니아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제노니아S'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게임빌>

'제노니아S'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에 특별한 능력을 부여하는 '칭호 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였다. '칭호 시스템'은 새로 공개된 '칭호 미션'을 완료하면 획득하게 되는데, 이를 이용해 캐릭터들을 더욱 강하고 개성 있게 육성할 수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더불어 신규 아바타인 '제국 기사단'이 등장하고 '슬래셔'와 '파이터' 클래스의 스킬과 스탯이 조정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개편되었다.
 
'제노니아S'는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으로 '유명 IP'와 '글로벌 인지도'를 기반으로 1년 3개월 새 세계 시장에서 선전 중이다.

최근에도 캄보디아, 앵귈라, 아이슬랜드 등 아시아, 남미, 유럽을 중심으로 오픈 마켓 매출 상위권에 올랐으며, 특유의 '운영 노하우'와 '방대한 글로벌 유저 풀'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으로 세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zenonia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