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푹(pooq)'으로 BBC·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 본다
상태바
'푹(pooq)'으로 BBC·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 본다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2.20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TV 푹(pooq)이 'BBC', '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보강하며 해외콘텐츠 강화에 나서고 있다. 

푹은 최근 'BBC', '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 콘텐츠를 보강했다고 20일 밝혔다.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천재적인 화가 반 고흐를 연기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다큐멘터리 '편지에 담긴 고흐의 삶'을 비롯해 루브르·이집트·영국 자연사 등 세계 유명 박물관 전시품에 숨겨진 신비로운 이야기를 파헤치는 '박물관 속 이야기'시리즈 등이 업데이트 됐다. 

순차적으로 약 300시간 분량의 'BBC', '디스커버리' 다큐멘터리 VOD목록을 추가할 예정이다.

푹은 기존 보유한 국내 지상파방송사, '내셔널지오그래픽' 다큐 VOD와 함께 역사·자연·예술·과학·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명작 다큐멘터리를 제공하게 됐다.

앞서 푹은 지난 2월 1일 일본 전문채널 '채널W'와 애니메이션 채널 '애니박스'를 추가하며 해외콘텐츠 다양화에 나섰다. 

'채널W'는‘심야식당’, ‘민왕’등 일본 드라마시리즈와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애니박스>는 ‘소년탐정 김전일’, ‘원피스’등 국내외 인기 애니메이션을 다수 공급하고 있다.

스마트폰, PC, TV 등 다양한 단말기에서 별도의 광고 없이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푹은 신규가입 시 한 달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