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액션 RPG '요괴', 태국서 先출시...상반기 국내 출시 예정
상태바
스킬액션 RPG '요괴', 태국서 先출시...상반기 국내 출시 예정
  • 백성요 기자
  • 승인 2017.01.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 스킬액션 RPG '요괴' 태국 출시 <사진=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스킬액션 RPG '요괴'를 태국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넷마블은 '요괴'의 태국 시장 출시에 이어, 상반기 내 국내 및 아시아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요괴'는 이용자가 3명의 기본 캐릭터(사냥꾼)를 운용하며 전세계 신화, 전설, 민담에서 등장하는 신비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모험을 펼치는 모바일 RPG다. 

구미호, 늑대인간, 프랑켄슈타인, 미노타우르스 등 동서양을 막론한 개성 강한 캐릭터를 귀엽고 친숙하게 재탄생 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요괴'는 액션 RPG 수준의 액션과 타격감에 중점을 뒀다. 특히 전투 도중 보유 중인 요괴를 캐릭터에 빙의하는 기술을 통해 영상미와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요괴는 모험 던전 외에도 요일마다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의 균열', 이용자가 가진 모든 캐릭터를 동원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불의 강', 친구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는 레이드 '마수토벌', 게임재화를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운명의 틈새'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됐다.
 
차정현 넷마블 본부장은 "국내 출시 전 태국 시장에 먼저 선보이는 '요괴'는 기존 게임에서 느낄 수 없었던 전세계 유명한 요괴들의 화려하고 특별한 스킬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넷마블의 2017년 기대신작"이라며 "전세계 전설 속 캐릭터를 이용자가 전략적으로 수집, 운용하는 재미에 초점이 맞춰진 게임"이라고 말했다.
 
 

 

백성요 기자  sypaek@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