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기아차, ‘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허재영 기자
  • 승인 2016.11.02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대상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및 고객 참여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멤버십 서비스 ‘기아레드멤버스’ 론칭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 = 기아자동차)

기아 멤버십 1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에서는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들도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차량 구입시 포인트 적립만 가능하던 기존 제도에 추가로 11월~12월 내 차량을 재구매 할 경우 ▲레드포인트 적립 또는 차량 구매 시 할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번 달 차량 구매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대오일뱅크와도 제휴하여 ▲11월, 12월 두 달 간 레드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사용 한도를 두배로 확대하고 ▲11월 한 달간 현대오일뱅크에서 레드포인트를 사용한 1천명의 고객을 추첨하여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하며 ▲11월 삼성페이에서 기아레드멤버스 모바일 카드를 신규로 다운 받는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하여 1만 레드 포인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정 포인트 이상 보유한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이면 참여 가능한 ▲초특가 차량용품 구매 행사, 멤버십 경험을 웹툰/사진/영상으로 표현하는 ▲레드매니아 선발대회, 블로그나 SNS에 차량케어 서비스나 차량용품 몰 구매 후기를 작성하는 ▲카 안티에이징 후기 공모 및 ▲10주년 기념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전국 영업점 또는 기아레드멤버스 사이트(http://red.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10년 동안 꾸준히 기아자동차 멤버십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아레드멤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