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 2020년 동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계획 밝혀
상태바
퍼시스그룹, 2020년 동계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계획 밝혀
  • 김의철 전문기자
  • 승인 2019.12.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무 별 팀장, 실무자와 함께하는 직무설명회(Job Preview) 진행
- IT직군 직무설명회에서 코딩페스티벌 진행… 결과 우수자 서류합격 및 1차면접 기회 부여
- 1월 3일까지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
퍼시스그룹 2020 동계 신입, 경력사원 채용. [이미지=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 2020 동계 신입, 경력사원 채용. [이미지=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이 2020년 1월 3일까지 동계 신입, 경력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퍼시스그룹은 이번 채용에서 그룹 내 많은 직무를 모집해 지원자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한다.

2020년 동계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IT 시스템 개발/관리 ▲세무/회계 ▲인사관리 ▲영업(국내영업관리, 해외영업) ▲제안설계 ▲기획(상품, 마케팅) ▲그래픽(사인, UI/BX) ▲R&D(제품디자인, 엔지니어링) ▲통합구매 ▲생산관리 ▲품질관리 등 총 17개 분야다. 

신입사원 채용은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되며,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채용에는 경력사원 채용도 포함되며 모집 분야는 ▲IT 시스템 개발/관리 ▲세무/회계 ▲그래픽(사인, UI/BX) ▲영업(국내영업관리, 온라인영업관리)으로 6개 분야다. 경력사원 채용은 서류전형, 1차, 2차면접으로 진행되며, 최종 입사는 별도 안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신입·경력사원 채용의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신입사원의 경우 기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중 2020년 2월부터 인턴실습이 가능해야 한다. 

서류접수 기간 중에는 R&D(제품디자인, 엔지니어), 구매·제조, IT 직군을 대상으로 팀장, 인사담당자가 참여하는 채용·직무설명회(Job Preview)가 서울 송파구 오금동 퍼시스그룹 본사에서 진행된다. ▲R&D 직군은 12월 23일 오후 2시 ▲구매·제조 직군은 12월 26일 오후 2시 ▲IT직군은 12월 27일 오전 9시 30분과 오후 1시 30분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채용·직무설명회는 퍼시스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으로 접수 가능하다.

퍼시스그룹은 IT 직군 지원자에 대한 철저한 역량 검증을 통한 우수 인재를 선발하기 위해 IT 직군 직무설명회에서 ‘코딩 페스티벌’을 함께 진행한다. 코딩 페스티벌은 직무역량검증 및 향후 코딩면접 대비 모의 테스트 형식으로 약 1시간동안 진행된다. 

일정은 오전, 오후로 나누어 총 2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사전 조사를 통해 접수를 받는다. IT직군 지원자가 Job Preview에 참가 시 서류전형에 가점이 부여되며, 코딩 페스티벌 참가 및 결과 우수자에게는 서류전형 합격과 1차면접 기회가 부여된다.

퍼시스그룹 관계자는 “탐구정신, 열의, 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다”라며 “빠르게 변하는 시대에 앞서가고 자율적인 워킹 문화에 맞춰가는 지속 성장가능한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소호(SOHO)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 등 6개의 전문 브랜드가 제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다.

김의철 전문기자  def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