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 강남대성학원 의대관에 최적의 학습 공간 조성
상태바
퍼시스, 강남대성학원 의대관에 최적의 학습 공간 조성
  • 김의철 전문기자
  • 승인 2019.12.0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강남대성학원 의대관 전경, 독서실, 기숙사, 교수실[사진=퍼시스]
좌측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강남대성학원 의대관 전경, 독서실, 기숙사, 교수실[사진=퍼시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대학입시 전문학원 강남대성학원과 함께 수험생을 위한 학습 공간을 조성했다고 5일 밝혔다.

퍼시스는 수험생들의 학업 능률과 쾌적한 생활을 위해 최적의 가구로 각 공간을 구성하였다. 학생들이 장시간 앉아 공부하는 강의실과 자습실에는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안한 퍼시스의 책상과 의자가 마련되어 수험생에게 건강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퍼시스는 제작하는 모든 가구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학생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하다. 또한, 기숙사 생활관과 휴게 공간에는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조성했다.

퍼시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앉아서 공부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 학습 공간은 집중력과 효율을 높이는데 가장 중요한 요소다. 이를 위해 세심한 배려와 최고 품질의 가구로 구성된 공간으로 완성했다”고 말했다. 

강남대성기숙학원 관계자는 “의대관을 개원하며 수험생들의 높은 학업 능률을 위한 최적의 학습 공간을 조성하고자 퍼시스 가구를 선택하게 됐다”라며 "의대관 2020윈터스쿨 설명회에 많은 인파가 몰려 본원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만큼 학부모와 학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강남대성학원 우수 강사진의 출강과 의대 및 최상위권 대학을 목표로 하는 자연계열 학생들에게 최상의 교육 커리큘럼은 물론 최고의 학습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월 25일 개관한 의대관은 의대 및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목표로 하는 기숙학원으로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부지에 지상 5층의 강의동과 지상 4층 규모, 3개의 생활동으로 건립됐다. 강의동과 생활동 내부에는 강의실과 1인 1 독서실 그리고 프리미엄 기숙사와 학생들을 위한 디스퀘어랑 체육시설, 구내식당 등을 갖추고, 최적의 학습환경과 수준높은 강의를 제공한다. 

김의철 전문기자  defence@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