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연말 나눔 활동 동참...아동양육시설에 1000만원 기부
상태바
골든블루, 연말 나눔 활동 동참...아동양육시설에 1000만원 기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2.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에 사회공헌 후원금 500만원씩 전달
골든블루가 부산 남광아동복지원에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가 부산 남광아동복지원에 성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골든블루가 나눔 활동에 동참한다.

골든블루는 연말을 맞아 2곳의 아동양육시설에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4일과 16일에 열린 부산, 서울 송년회 행사에 부산 남광아동복지원, 서울 선덕원 아동들을 초청하여 훈훈한 분위기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지고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그 동안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인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큰 관심을 가지고 이들이 사회에 잘 적응하여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대한민국 대표 청년단체인 한국청년회의소가 주최하는 청소년 축제인 ‘You & I 페스티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여 청소년들이 끼와 능력을 마음껏 펼치고 행복한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힘써왔다.

대회 후원에 멈추지 않고, 골든블루는 ‘You & I 페스티벌’이라는 특별한 인연을 계기로, 대회에 참가했던 아동양육시설에 매년 기부금을 전달하고 나눔의 정을 나눴다. 이번에 기부금을 전달받은 남광아동복지원 또한 올해 ‘2019 You & I 페스티벌’에서 국악 공연을 펼쳐 큰 호응을 받은 북울림팀을 운영하고 있는 아동양육시설이다.

골든블루가 남광아동복지원과 선덕원에 전달한 성금은 아동 및 청소년들의 학습 활동, 환아 지원 등 원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아동들과 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주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며 “작은 관심들이 모여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들에게 크나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골든블루는 이들이 성공적으로 자립하고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골든블루는 2015년부터 한국청년회의소와 5년 연속 사회공헌 협약을 맺고 다양한 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으며, 또한 소외 아동들을 돕기 위해 광주, 인천, 부산 등 전국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꾸준히 건네 오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