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글로벌 파이낸스 주관 "세계 최우수 디지털 은행" 수상
상태바
씨티은행, 글로벌 파이낸스 주관 "세계 최우수 디지털 은행" 수상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1.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 사진=녹색경제신문DB
한국씨티은행, [사진=녹색경제신문DB]

씨티은행은 글로벌 파이낸스 매거진이 주관하는 2019년 세계 최우수 디지털은행 어워즈에서 한국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기업·기관 부문 최우수 디지털 은행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월 29일에 열린 디지털 은행 및 혁신기업 어워드 행사에서 씨티은행은 세계 최우수 디지털 은행 및 기업·기관 부문 최우수 디지털 은행으로 선정됐다.

또 씨티은행은 기업·기관 디지털 은행 어워드의 하위 부분인 최우수 온라인 현금 관리, 최우수 무역금융 서비스, 최우수 온라인 재무서비스, 최우수 모바일 뱅킹, 최우수 모바일 뱅크 앱, 최우수 오픈뱅킹 API 등 6개 부문에서도 수상자로 선정됐다.

라지시 메타 씨티은행 아시아 태평양 기업금융상품 책임자는 “씨티은행의 기업금융상품은 그 동안의 디지털화와 혁신을 바탕으로 지난 3년간 아시아에서 두 자릿수의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며 “씨티은행은 기술 및 전략적 핀테크 파트너십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으로써 고객들이 효과적으로 경쟁하는 데 필요한 역량과 금융 생태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우수 기업·기관 디지털 은행으로 선정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고객들이 디지털 경제에서 비즈니스 모델을 발전시키는 과정에 함께하며 지원하는 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글로벌 파이낸스 매거진은 수상자를 발표하며 온라인 고객 유치 및 서비스 전략의 우수성과 고객들의 디지털 상품 이용률, 온라인 고객기반의 확대, 상품 다양성, 디지털 이니셔티브의 실질적 혜택을 입증하는 결과, 웹사이트 디자인과 기능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심사 위원단은 인포시스의 직원들로 구성됐으며 이들의 심사 내용을 토대로 글로벌 파이낸스의 에디터들이 최종 수상자를 결정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