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대기 시간동안 즐기는 '독서'...요기요, 주문 고객에 '밀리의 서재' 콘텐츠 제공
상태바
주문 대기 시간동안 즐기는 '독서'...요기요, 주문 고객에 '밀리의 서재' 콘텐츠 제공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11.08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소설, 자기계발서, 매거진 등 총 17권으로 별도의 앱 설치없이 이용 가능
요기요가 독서앱 '밀리의서재'와 손잡는다.
요기요가 독서앱 '밀리의서재'와 손잡는다.

 

요기요가 배달을 시킨 뒤 대기시간동안 독서콘텐츠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의 대표 배달앱 요기요는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최대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 서재(대표 서영택)의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요기요는 11월 이벤트 기간 내 음식 주문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도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밀리의 서재의 독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기로 했다.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한 너에게’, ‘박막례,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여자 둘이 살고 있습니다’ 등 베스트셀러부터 매거진까지 총 17권이다.

콘텐츠는 요기요앱만 있으면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요기요 앱에서 주문 완료 시 안내되는 팝업 배너를 통해 해당 콘텐츠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다. 하지만 전체 콘텐츠를 이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은 별도로 밀리의 서재에 가입해야만 이용할 수 있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브랜드마케팅실 실장은 “음식이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는 시간까지도 요기요를 통한 맛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밀리의 서재와 함께 콘텐츠를 제공하기로 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나은 주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오는 18일부터 대표 배달 음식과 어울리는 독서 컨텐츠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요기요 ‘누구나2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요기요를 처음 주문하는 고객이라면 ‘6천원 할인’ 쿠폰이 더해져 최대 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요기요와 밀리의 서재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밀리의 서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할 시 첫 달 및 7일을 더한 기간 동안 밀리의 서재를 이용 할 수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