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참여...'테이크아웃' 서비스 제공
상태바
요기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참여...'테이크아웃' 서비스 제공
  • 이효정
  • 승인 2019.09.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줄 서지 않고 앱 통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가능

 

요기요가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운영하는 배달앱 요기요는 오는 10월 26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반포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요기요는 이번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 참가하는 약 27개의 푸드트럭의 주문을 요기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줄을 서지 않고도 간편하게 주문해 테이크아웃 할 수 있도록 했다. 

소비자는 요기요에서 ‘달빛광장’으로 위치 설정 후 테이크아웃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푸드트럭과 메뉴를 선택, 주문결제 한 뒤 음식준비 완료 알림에 맞춰 푸드트럭을 방문해 음식을 찾아가기만 하면 된다.

요기요는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각종 페스티벌이나 스키장 등 다양한 곳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요기요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반포’에 방문객들도 길게 줄을 설 필요없이 편리하게 음식을 이용할 수 있어 이용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요기요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테이크아웃 서비스 이용 시 쿠폰란에 ‘밤도깨비요기요’를 입력하면 3천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또, 요기요가 마련한 홍보부스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 받으면, ‘서울밤도깨비야시장’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매트, 테이블, LED촛불, 요기요쿠폰 등이 담긴 ‘요기요 피크닉세트’를 선착순으로 대여 할 예정이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브랜드마케팅실 실장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행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줄 서지 않고 편리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요기요의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깊어가는 가을밤과 함께 평소 집에서 즐기던 요기요가 전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서울밤도깨비야시장’에서도 더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