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리프TV 데코템' 프로젝트 실시
상태바
삼성전자,' 세리프TV 데코템' 프로젝트 실시
  • 조원영
  • 승인 2016.06.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세리프TV에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취향에 맞춘 홈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세리프TV 데코템'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데코레이션(decoration)과 아이템(item)을 합성한 단어인 데코템은 장식용 인테리어 소품을 뜻한다. 소형 데코레이션 소품이나 미니어처 등을 활용해 개성을 드러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세리프TV는 집안의 중심인 거실 인테리어에서 디자인 오브제로 주목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패션 디자이너 이명신, 플로리스트 이주연, 팝 아티스트 임지빈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세리프TV에 어울리는 데코템을 각자의 취향에 어울리게 제작했다. 

이명신 패션 디자이너는 세리프TV의 프레임 디자인에 맞춘 특별한 수트 케이스(Suitcase) 형태의 데코템을 제작했고, 이주연 플로리스트는 자연과 어울리는 플랜트 데코템으로 세리프TV만의 조화로움을 강조했다. 또한, 팝 아티스트 임지빈은 획일화되지 않은 개인의 취향에 중점을 두어, 세리프TV만의 커스터마이징 된 팝아트를 재현했다. 

3명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데코템들은 아티스트들의 작업실과 주요 매장들 등 10곳에서 일반 고객들에게 공개된다. 

삼성전자는 3명의 아티스트들이 데코템을 제작하는 영상을 29일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하고 데코템 제작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데코템 제작에 참고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7월 5일까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관심을 모을 계획이다. 

또한, 삼성전자는 데코템 제작에 관심이 있는 세리프TV 구매 고객들 대상으로 7월  m12일부터 3일간 3명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데코템 메이킹 클래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세리프TV 데코템'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IT 페이스북 (www.facebook.com/samsungIT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영  jwycp@hanmail.net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