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최고 연 2.90% 금리 ‘아동수당적금’ 출시
상태바
DGB대구은행, 최고 연 2.90% 금리 ‘아동수당적금’ 출시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0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말까지 LG퓨리공기청정기, 삼성 태블릿 PC 증정 이벤트 진행
[사진=DGB대구은행]
[사진=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6일 아동수당 수급고객에게 우대금리가 지급되는 ‘DGB아동수당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본 상품은 이달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 확대에 발맞춰 출시되며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월 적립금 1만원 이상 월 10만원 이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가입할 수 있다.

기본이자율 연 1.35%에 우대이자율 최고 연 1.5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최고 연 2.85%로 가입 가능하며 비대면(인터넷뱅킹, 스마트뱅크) 가입의 경우 0.05%포인트가 추가 적용돼 최고 연 2.90%로 적용이 가능하다.

‘DGB아동수당적금’은 상품 가입 시 대구은행 주택청약상품을 보유할 경우 연 0.50%포인트, 상품 가입 후 만기일까지 정부의 아동수당이 대구은행 입출금통장으로 6회 이상 입금된 경우 연 0.80%포인트, 대구은행 계좌에서 6회 이상 자동이체로 입금된 경우 연 0.20%포인트 우대금리가 추가로 적용돼 최저 연 1.35%~최고 연 2.9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은 대구시 출산장려 정책에 지역 대표기업으로 동참하고자 본 상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내 아이를 위한 행복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6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대구은행 계좌로 아동수당을 수령하거나 DGB아동수당적금에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퓨리공기청정기, 삼성 태블릿 PC 등을 증정한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