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우체국쇼핑 전문관 열고 전국 특산물 선봬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우체국쇼핑 전문관 열고 전국 특산물 선봬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0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옥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 모인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 신설
이베이코리아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
이베이코리아가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

 

G마켓과 옥션에서 우체국쇼핑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베이코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산하기관인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손잡고 G마켓과 옥션에 전국 각지의 특산품을 선보이는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을 신설한다고 3일 밝혔다.

‘우체국쇼핑 전문 브랜드관’에서는 우체국쇼핑이 전국에서 선별한 우수한 특산물을 우체국 택배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와 우정사업본부는 지난 2018년 11월 소상공인 육성 및 판로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우체국쇼핑의 G마켓/옥션 공식 입점으로 소비자들은 엄선된 우체국쇼핑의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지역 소상공인과 생산자들은 온라인을 통한 판로 확대 기회를 얻게 됐다.

특히 한가위를 맞아 오는 8일까지 옥션에서 진행되는 단독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산지의 농수산 선물세트 및 각종 특산물을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남원농협 남원참미 신동진쌀 4kg’을 1만4900원에, '사과, 배 혼합 8kg 실속구성세트 1+1’을 3만4900원에 판매한다. ‘나주화탑 한우 구이세트’는 9만1900원, ‘법성포 성지굴비 명품세트 10미’는 3만7900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우체국쇼핑 전 상품 10% 중복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우체국쇼핑 12% 중복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베이코리아 플랫폼사업팀 문용찬 매니저는 “우체국쇼핑이 가지고 있는 전국 우수 특산물과 이베이코리아의 플랫폼이 만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가위를 맞아 전국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