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하우스, 일본으로 보내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상태바
KT 엠하우스, 일본으로 보내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 박준
  • 승인 2016.03.3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giftishow.com)’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대표 조훈, www.ktmhows.com)는 30일, 업계 최초 한국에서 일본으로 보내는 실시간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트 스마트(giftsmart.jp/kr)’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엠하우스는 지난 2014년 말 일본 현지 모바일 쿠폰 서비스로 ‘기프트 스마트’를 론칭한 바 있으며, 올해 3월 중순에는 아직 시장 초기 단계인 일본 모바일 쿠폰의 활성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한국에서 일본으로 국가 간 선물이 가능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금액에 상관없이 구매고객 전원에게 ‘기프티쇼’ 사이트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기프티쇼 3,000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고객 중 두 명을 추첨하여 온라인투어 여행 상품권 50만 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일 ‘기프트 스마트‘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경품은 구매한 ID(e-mail 주소)로 발송된다.

 

‘기프트 스마트’ 서비스 이용을 원하면 먼저 이메일(e-mail) 주소 인증 또는 야후 재팬 이메일 연동을 통해 가입한다. 로그인 후 상품을 선택하고 결제한 뒤, 받는 사람의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모바일 쿠폰이 전송된다. 또한, 상대방의 메일 주소를 모를 때도 네이버 라인(LINE) 또는 페이스북(Facebook) 메신저 친구이기만 하면 모바일 쿠폰을 보낼 수 있다.

‘기프트 스마트’ 서비스는 일본에 친구, 가족, 연인 등 지인을 둔 사람들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선물할 수 있어, 생일이나 기념일 등의 이벤트 시 소소하게 마음을 전하는 수단으로 많은 활용이 기대된다.

조훈 KT 엠하우스 대표는 "이번 한국에서 일본으로 보내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의 상용화를 통해 업계 최초 해외로 실시간 선물 전송이 가능한 모바일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다”며 “KT 엠하우스는 앞으로도 가상 상품 출시, 국가 간 실시간 선물 전송 등 지속적인 차별화 전략을 통해 모바일 쿠폰 업계의 글로벌 No.1 기업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4월 29일까지 ‘기프트 스마트’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기프트 스마트’ 사이트 외에도 ‘기프티쇼’ 온∙모바일 웹(Web)과 앱(App), ‘기프티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tgiftishow)’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준  qkrwns0376@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