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삼성전자와 손잡고 '나만의 키친 인테리아' 진행...공간맞춤형 가전제품 혜택가에 제공
상태바
집닥, 삼성전자와 손잡고 '나만의 키친 인테리아' 진행...공간맞춤형 가전제품 혜택가에 제공
  • 이효정
  • 승인 2019.08.27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응모 고객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제품 2+1 증정

 

집닥은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나만의 키친테리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집닥은 공간 맞춤형 가전제품 비스포크(BESPOKE)를 혜택가에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비스포크는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 각각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듈형 냉장고로, 색상·재질 디자인, 공간 크기 등을 고려한 모듈 조립 방식에 따라 2만2000여 개의 조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가 전국 고객을 대상으로 트렌디한 최신 주방 인테리어를 추천하고 특별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집닥을 통해 견적신청 이후 공사 계약까지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비스포크 제품 특별 할인가와 함께 응모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비스포크 2개 구매 시 제품 1개를 무상으로 추가 증정한다.

나만의 키친테리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닥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집닥은 인테리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현대리바트의 리바트키친과 주방 시공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왔으며, 로얄앤컴퍼니와 올나노 등 여러 기업과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를 선보였다. 또, KEB하나은행과 현대캐피탈 등 금융권과 특별 대출 서비스를 현재 제공하고 있고, LG유플러스와 스마트홈 인테리어 구축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도 기획, 운영한 바 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