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휴가 못가는 가맹점주 위해 ‘시네마 바캉스’ 개최
상태바
요기요, 휴가 못가는 가맹점주 위해 ‘시네마 바캉스’ 개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31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쉴 수 없는 요기요 가맹점과 가족 위한 영화관람 및 식사 기회 제공
효율적인 가게 운영을 위한 요기요와 가맹점주의 소통 시간도 마련
요기요가 바쁜 가게운영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를 진행했다.
요기요가 바쁜 가게운영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사장님들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를 진행했다.

 

올 여름 사업에 바빠 휴가를 못 가는 요기요 가맹점주들을 위해 요기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지난 29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쁜 가게운영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요기요 사장님들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요기요가 진행한 ‘시네마 바캉스’는 바쁜 가게 운영으로 여름휴가를 제대로 떠나기 어려운 음식점 사장님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원한 바캉스 같은 하루를 선물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CGV 청담 시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진행됐다. 총 두 차례에 걸쳐 약 100명의 요기요 사장님들과 가족이 함께 참가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에 앞서 요기요 사장님들의 효율적인 가게 운영을 위한 요기요 활용법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요기요에 대해 사장님이 평소 궁금했던 사안들을 질문하고 답하는 유익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이 후, 요기요 소비자들을 위해 열심히 힘써주신 사장님들을 위한 영화관람의 시간과 근사한 식사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시네마 바캉스에 참가한 천하제일족발보쌈 송애란 사장은 “대다수 자영업자가 그렇겠지만 여유 있게 휴가를 가거나 쉬기가 무척 어려운 환경”이라며 “휴가는 계획조차 세우기 어려웠는데 짧은 시간이지만 요기요에서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오랜만에 가족들과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의미있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서비스운영 본부장은 “음식점 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 외에도 사장님들의 생활 전반에서 아쉬움을 느끼는 부분을 채워드리는 것 역시 상생 파트너인 요기요의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요기요의 성장에는 많은 사장님들의 노고가 있었던 만큼 조금이라도 더 많은 사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이나 이벤트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노력해 파트너들과 더욱 소통할 수 있는 요기요가 되겠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