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인턴 19명, 지역 아동에 특별한 여름방학 선물
상태바
BC카드 인턴 19명, 지역 아동에 특별한 여름방학 선물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7.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험 지원 봉사활동 ‘사랑, 해 희망나무’ 진행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대표 이문환)가 결연 지역아동센터에게 특별한 여름방학을 선사했다.

BC카드는 지난 26일 서울 성동구 ‘서울재활용플라자’에서 결연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하는 ‘사랑, 해 희망나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랑, 해 희망나무’는 BC카드가 지난 2011년부터 수도권에 위치한 6개 지역아동센터와 결연을 맺고 연극역할놀이, 푸드테라피, 교육지원 등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하는 봉사활동이다. BC카드는 올해 ‘환경’을 주제로 ‘사랑, 해 희망나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은 BC카드 인턴사원 19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이 참여했고 kt그룹희망나눔재단, 사회적기업 터치포굿, 한국문화복지협의회가 협력했다.

이날 BC카드 임직원 봉사단은 ‘서울재활용플라자’ 투어 및 ‘업사이클링(up-cycling)’ 체험활동을 지원했다. ‘업사이클링’이란 재활용품에 새로운 디자인 또는 활용도를 더해 제품의 가치를 높이는 과정을 말한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소정 상품운영2센터 인턴사원은 “결연 아동들과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며 나눔의 가치는 물론 환경의 중요성도 다시금 깨닫는 기회였다”며 “결연아동들도 이번 활동을 통해 잊지 못할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석진 BC카드 커뮤니케이션담당 전무는 “올해로 9년째 진행하는 ‘사랑, 해 희망나무’ 봉사활동을 인턴사원들과 함께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 BC카드의 온정을 지속적으로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