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카카오톡 가입 자동차 보험 “DB다이렉트 톡” TV광고 런칭
상태바
DB손해보험, 카카오톡 가입 자동차 보험 “DB다이렉트 톡” TV광고 런칭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7.2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의 사이버마케팅(CM) 채널인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DB손해보험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다이렉트 톡” 서비스를 주제로 한다. “DB 다이렉트 톡”은 카카오 톡 메신저를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갱신, 긴급 출동 등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이다.

지난 광고에 이어 '윤아'가 메인 모델로 활약을 하였으며, '내 아이디는 강남 미인', '나쁜 형사'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신예 '배다빈'이 윤아의 친구 역할로 캐스팅됐다.

광고는 “다이렉트 톡”을 이용하여 카카오 톡을 통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고 믿지 못해 의심하는 친구들 간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카카오톡으로 어떻게 자동차 보험까지 가입이 되냐는 친구의 질문과 DB다이렉트니까 된다는 대화를 통해 “다이렉트 톡” 의 앞서가는 서비스가 새롭게 등장했음을 알려준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보험에 가입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언제 어디서든 쉽게 가입이 가능한 장점을 보여준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서 다이렉트 톡을 통해 고객들이 카카오톡으로 더 편리한 보험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DB손해보험의 모습을 전달하고자 했다” 며 “앞으로 더 좋은 다이렉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B손해보험은 ‘DB다이렉트 톡’ 영상 광고 런칭과 함께, ‘DB다이렉트 톡’ 카톡 플친들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DB다이렉트 톡’ 플친 맺기만으로 쉽게 응모가 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목표 플친 수 100만명 달성 시 플친들 중 추첨하여 현금 1억원을 증정하고, 반얀트리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선물도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