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 출시
상태바
DB손해보험,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 출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7.1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3대질병에 대해 100세까지 집중적으로 계속 보장 받을 수 있는 계속 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계약은 ‘3대질병진단비’와 ‘계속받는 3대질병진단비’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하나의 담보로 묶어서 운영해 3대질병에 대해 각각 분리 가입하는 것 보다 최대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의 경우 손보업계 최초로 하나의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해 2년마다 계속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담보로 3대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또한, 3대질병관련 입원,수술,진단비특약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3대질병 보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갱신형(10년·20년·30년), 세만기형(90세·100세만기, 10년·20년·30년납) 운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세만기형의 경우 무해지환급형 제도도 선택할 수 있어 동일한 보장을 기존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3대질병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 컨셉에 맞게 3대질병 진단시 보험료 납입면제 제도를 도입해 고객이 3대질병에 걸린 경우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이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3대질병에 대해 최초 진단 뿐 아니라 100세까지 계속적으로 매 2년마다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써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