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커피 ‘세가프레도’ 오픈 기념 아메리카노 2000원
상태바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커피 ‘세가프레도’ 오픈 기념 아메리카노 2000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7.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전통 에스프레소로 유명한 세가프레도 브랜드 호텔 1층에 오픈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이탈리안 대표 커피 브랜드인 세가프레도가 오픈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 이탈리안 대표 커피 브랜드인 세가프레도가 오픈했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가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Segafredo)’ 카페를 새롭게 오픈했다.

특히, 오픈 기념으로 아메리카노를 2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종료시점 미정)

‘세가프레도(Segafredo)’는 맛과 멋을 추구하는 이탈리아의 명품 원두를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로 에스프레소가 대표 메뉴다.

모든 커피 메뉴는 에스프레소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며,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메조메조 등 따뜻한 커피 메뉴인 카페테리아 칼도 메뉴, 카페 프레도, 메조메조 프레도, 카라멜 라떼 프레도 등 아이스 커피 메뉴인 카페테리아 프레도 메뉴와 함께 에이드, 논커피 라떼, 타피오카, 티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테이크아웃 & 미니 카페로 운영되며, 가격은 3300원부터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실용성과 친근함을 추구하는 글래드 호텔의 핵심 가치에 따라 이탈리의 전통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세가프레도 브랜드 오픈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이탈리안 전통 커피를 즐기며 짧은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비지니스 호텔로 28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COEX 인근에 위치해 비지니스 고객 및 주말 나들이 고객이 머무르기 좋은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여심저격 플레이팅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삼성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뷔페G’, 품격 있는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유러피언 레스토랑 ‘레스토랑G’, 이탈리아 대표 커피 브랜드 ‘세가프레도’를 운영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