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베스트코’, 우동육수 제품 2종 출시...업소용 식자재 라인업 확대
상태바
대상 ‘베스트코’, 우동육수 제품 2종 출시...업소용 식자재 라인업 확대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7.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 식자재마트 ‘Bestco’ 등 전국 식자재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

 

대상이 업소용 식자재 우동육수 제품을 선보인다.

대상은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인 ‘베스트코(Bestco)’와 ‘베이시스(Basys)’의 우동육수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우동육수 제품은 우동국물 베이스로 사용하는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와 '베이시스(Basys) 우동다시' 2종이다.

일본 정통식 프리미엄 우동육수인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는 고급 가다랑어 추출물과 양조간장을 사용해 향이 풍부하고 맛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일식전문점이나 우동전문점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제품 용량은 2.25kg이다. 물과 1:10 비율로 희석해 사용하면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다.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는 동종 상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시중에 유통 중인 고급 우동육수를 대체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함께 출시된 '베이시스(Basys) 우동다시'는 가볍게 즐기는 우동이나 김밥전문점, 분식점 등에서 식사와 함께 제공하는 국물용으로 쓸 수 있다.

다양한 음식에 감칠맛을 더 하는 맛간장으로도 유용하다. 제품 용량은 1.9kg이며, 국물용으로 사용할 때는 물과 1:18 비율로 희석해 사용하면 된다.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와 '베이시스(Basys) 우동다시'는 업소용 식자재마트 ‘Bestco’ 등 전국 식자재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대상㈜의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 ‘베스트코(Bestco)’와 ‘베이시스(Basys)’는 각각 지난 2017년과 2018년에 론칭했으며, 현재 ‘베스트코(Bestco)’ 127종, ‘베이시스(Basys)’ 2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탠다드(Standard) 브랜드인 ‘베스트코(Bestco)’와 베이직(Basic) 브랜드인 ‘베이시스(Basys)’는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낮춘 실용적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