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대한민국 톱 모델의 NX 미니 화보 공개
상태바
삼성전자, 대한민국 톱 모델의 NX 미니 화보 공개
  • 황창영
  • 승인 2014.04.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의 초슬림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 톱 모델 3인 한혜진, 강소영, 구재이의 3인 3색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 미니와 함께한 톱 모델 3인의 화보는 구두, 화장품, 케이크 등 여성들의 소품이 대형화된 배경과 NX 미니가 마련한 미니 스테이지 위에서 미니어처 인형과 같은 느낌을 연출해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세상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 'NX미니'를 표현했다. 

한혜진은 NX 미니 민트 그린, 강소영은 NX 미니 핑크, 구재이는 NX 미니 화이트로 NX 미니의 색상에 맞춰 각자의 개성을 발휘했다. 

이번 3인 3색의 화보는 여자가 주인공이 되는 무대 '미니 스테이지'를 홍보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NX 미니가 마련한 '미니 스테이지'에서 패션 화보 촬영도 체험하고, 패션지 커버걸로 데뷔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미니 스테이지'는 1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를 시작으로, 26일에서 27일, 여의도 IFC몰 등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미니'는 두께 22.5mm, 무게 158g(카메라 본체 기준)으로 아메리카노 한잔 보다 가볍고 동전 지갑보다 얇은 슬림함을 갖추며 휴대성을 높였고 회전식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공유 기능을 통해 셀피(Selfie, 본인 촬영)를 넘어서 위피(Wefie, 단체 촬영)까지 가능한 미러리스 카메라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