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보육원 아동 돌봄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ABL생명, 보육원 아동 돌봄 봉사활동 실시
  • 이석호 기자
  • 승인 2019.06.2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BL생명(대표 시예저치앙)은 지난 20일 왕루이 CIO(자산운용 및 투자총괄 부사장)를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이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을 방문해 보육원 아동 돌보기와 청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매년 지온보육원에서 김장 나눔, 시설 개선 등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는 ABL생명 임직원들은 이날 보육원 아이들 돌봄 활동과 보육원 시설 내 식당, 화장실 등을 청소하는 환경정화 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왕루이 CIO는 “ABL생명은 사회적 책임을 인식하고 어려운 이웃의 더 나은 삶을 위해 자발적인 나눔을 매월 실천하고 있다"며 "우리의 작은 땀방울이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는 데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ABL생명은 ‘미래의 성장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는 사회공헌 비전 하에 ‘굿네이버스’, ‘어린이재단’, ‘세이브더칠드런’ 등 국내 주요 복지기관 3곳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사내 기부 프로그램인 ‘Make a Donation(메이크 어 도네이션)’을 도입해 매월 임직원들과 설계사들로부터 자발적으로 모인 금액에 회사가 1:1 매칭해 기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나눔의 날’을 정해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으며, 임직원과 설계사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에 회사 차원의 기부금을 지원하는 등 한층 강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ABL생명 임직원 20여명이 지난 20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지온보육원에서 아동 돌보기 및 청소 봉사활동 실시 전에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ABL생명]

이석호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