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사로 참여... 'K9x렉시콘' 부스도 운영
상태바
렉시콘,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 공식 협찬사로 참여... 'K9x렉시콘' 부스도 운영
  • 양도웅 기자
  • 승인 2019.06.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의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이 13일부터 16일까지 베어즈베스트 청라골프클럽에서 열리는 기아자동차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2015년부터 국내 최고 권위의 내셔널 타이틀 골프 대회인 기아차 한국여자오픈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왔다. 

올해는 특별히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기아차가 함께 하는 THE K9 x 렉시콘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자동차와 함께 골프 대회 기간 THE K9 x 렉시콘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들에게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과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HE K9 x 렉시콘 드라이빙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부스. <제공=하만코리아>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 시승은 1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대회장 인근을 드라이빙하면서 THE K9에 적용된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은 카 오디오 분야에서 세계 최고인 하만의 음향 기술 중 최고 정점에 있는 프리미엄 음향 기술로 손꼽히고 있다.

또, 관람객들은 13~14일 주중에는 THE K9 x 렉시콘 ‘드라이빙 & 사운드 익스피리언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15~16일 주말에는 부스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청음 체험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프리미엄 골프 우산을 기념품으로 증정하고 18번홀 그린의 렉시콘 VIP 갤러리 스탠드에서 골프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부모님과 대회장을 찾은 어린이들을 위한 렉시콘 키즈 시네마가 마련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기아차에 JBL 브랜드 및 렉시콘 브랜드 카오디오 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기아차 고성능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와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에는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적용 등 지속적으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양도웅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