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마포복지관서 ‘올해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 발대식
상태바
신한카드,마포복지관서 ‘올해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 발대식
  • 황창영
  • 승인 2014.03.24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 )가 지난 22일, 우리마포복지관(관장 서경석, 마포구 노고산동)에서 ‘2014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서 신한카드 최인선 본부장은 참석한 고객 봉사단 40여 명에게 일일이 봉사단 위촉장과 봉사단증을 전달했다.

또한, 장기간 활발히 봉사활동에 참여한 우수봉사자 8명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깜짝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였다.

발대식 직후 고객봉사단은 마포 지역 독거어르신 50여 명과 1;1매칭을 통한 ‘짝궁 도시락 데이트’와 어르신의 아름다운 손을 주제로 한 핸드프린팅, 봄맞이 화분 만들기 등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2014년 첫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08년부터 계속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영주(여,46세) 고객은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에서 어린 자녀와 함께 봉사활동을 함으로써 상대방에 대한 배려의 의미를 가르칠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은 지난 2007년 3월 발족 이후 고객 400여 명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올해도 매월 40여 명 규모로 독거노인·장애인·아동·환경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따뜻한 나눔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름人 고객봉사단은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사회공헌 포털 사이트 아름人(https://arumin.shinhancard.com)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 아름人 고객봉사단은 고객을 상생의 동반자로 여기고 고객에게 봉사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가치를 창조한다는 취지로 운영 중이다”며,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따뜻한금융 실천에 더욱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황창영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