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까또즈, 레포츠 의류 브랜드와 콜라보...잠수복 업사이클링한 여름 클러치백 선봬
상태바
루이까또즈, 레포츠 의류 브랜드와 콜라보...잠수복 업사이클링한 여름 클러치백 선봬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6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링크 네오플랜 잠수복 재활용해...‘미니 포켓 클러치백’, ‘미니 웻 클러치백’ 2종류로 구성
루이까또즈가 '슈퍼링크'와의 협업 제품으로 잠수복을 업사이클링한 여름 클러치백을 선뵌다

루이까또즈가 잠수복을 업사이클링(Up-Cycling)한 여름 클러치백을 선뵌다.

루이까또즈는 수상 레포츠 의류 브랜드 '슈퍼링크'의 네오플랜 잠수복을 재활용해 여름철 활용도 높은 클러치백으로 재탄생시켰다고 16일 밝혔다.

업사이클링 클러치백은 잠수복의 고기능성 네오프렌 원단으로 제작된 만큼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 효과를 자랑한다. 제품 라인은 ‘미니 포켓 클러치백’, ‘미니 웻 클러치백’ 2종류로 구성됐으며, 모두 똑같은 패턴 없이 미묘하게 다른 디자인으로 제작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미니 포켓 클러치백은 가볍고 부드러운 터치감에 로고플레이를 한 참 장식과 캐주얼한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한 손에 잡히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웻 클러치’는 포켓 클러치백보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돼 휴대성을 높였다.

루이까또즈 관계자는 “환경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관심과 함께 ‘에코슈머’, ‘컨셔스 패션’ 등의 소비 트렌드가 활발해지고 있어, 이번 업사이클링 제품도 의식있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