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J, 성년의 날 맞아 데이트룩 제안해...청량감 주는 린넨 셔츠와 면 팬츠 추천
상태바
TBJ, 성년의 날 맞아 데이트룩 제안해...청량감 주는 린넨 셔츠와 면 팬츠 추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6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추천하는 제품...데일리 패션 아이템으로도 good
TBJ가 성년의 날을 맞아 부드러운 프렌치 린넨 데이트룩 제안했다

성년의 날을 맞아 TBJ가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제안한다.

한세엠케이의 TBJ는 성년의 날을 기념하여 완벽한 데이트룩 코디를 위한 추천 아이템을 선뵌다고 16일 밝혔다.

TBJ의 뉴 모델로 활약 중인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추천하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청량감을 주는 린넨 셔츠와 깔끔한 핏감을 자랑하는 면 팬츠로 구성됐다.

먼저, 린넨 100% 소재를 부드럽게 가공한 ‘프렌치린넨’ 셔츠는 피부에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스타일리시한 루즈핏으로 제작돼 면 팬츠, 데님, 슬랙스 등과 매치했을 때 멋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데일리 필수템으로 꼽히는 면 밴딩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 블랙이나 베이지 등 기본 컬러로 마련돼 어떤 상의와도 이상적인 밸런스를 이루는 등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지원한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빛나는 스무살을 기념하는 성년의 날을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제품을 선뵈게 됐다”며 “TBJ의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통해 멋진 봄 데일리룩부터 특별한 날의 스타일링까지 다양하게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