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쿨 마케팅’ 본격 시동...이마트 데이즈 의류 350여 품목 대상 최대 30% 할인해
상태바
이마트, ‘쿨 마케팅’ 본격 시동...이마트 데이즈 의류 350여 품목 대상 최대 30% 할인해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5.17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보다 20% 물량 확대 준비...160억원대 규모 행사 진행 예정
이마트 데이즈가 캐주얼 의류와 이너웨어 등 350여개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30도를 넘나드는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면서, 이마트가 ‘쿨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마트 데이즈는 오는 29일까지 ‘쿨 비즈’ 콘셉트의 비즈니스 캐주얼, ‘쿨 터치’ 시리즈 캐주얼 의류 및 ‘쿨리즘’ 이너웨어 등 350여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지난해보다 행사 물량을 20% 가량 확대해 총 160억원대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대표 상품인 비즈니스 캐주얼은 더운 여름에도 쉽게 움직일 수 있는 ‘활동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요 상품으로 ‘더 시원한 폴로 티셔츠’ 6종과 ‘제대로 팬츠’ 2종이 있다. ‘제대로 팬츠’는 ‘듀퐁 소로나’ 원사를 사용해 시원함과 신축성을 모두 잡았고, 베이지와 그레이 색상 등 어느 상의에나 쉽게 매칭할 수 있는 ‘기본템’으로 준비했다.

여성 비즈니스 캐주얼 상품으로는 ‘더 시원한 팬츠’ 4종을, 이너웨어로는 인견·에어로쿨·아스킨 등 시원한 여름 소재를 활용한 ‘쿨리즘’ 전품목을 대대적으로 할인한다.

이 밖에도 아동 ‘쿨 티셔츠·액티브 바지’ 21종과 유아 ‘더 시원한 티셔츠·바지’ 9종 등을 20% 할인해 판매하고 여름 스포츠의 필수템인 ‘기어탑’ 5종 과 ‘타이즈 2종’ 또한 20% 할인가에 준비했다.

박정례 이마트 데이즈 BM은 “초여름 날씨에 반소매를 입는 사람들이서서히 많아짐에 따라,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소재와 스타일을 다양화해 저렴한 가격에 행사 상품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