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마블시리즈 제품 70여종 출시...'마블 덕후' 겨냥
상태바
다이소, 마블시리즈 제품 70여종 출시...'마블 덕후' 겨냥
  • 이효정 기자
  • 승인 2019.05.0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소품,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 문구류 등 상품 구성

다이소가 '마블 덕후'를 겨냥해 '마블시리즈' 제품 70여종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오는 3일부터 마블 로고와 어벤져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마블시리즈’ 70여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다이소 마블시리즈는 출시 전부터 2030세대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마블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우리카드와 진행한 마블매니아 마그넷 증정 이벤트의 경우, 전국 매장에서 예상보다 빠른 소진 속도를 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마블시리즈는 마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충족시키는 ‘일상 속 마블 굿즈’로 기획됐으며, ▲패션소품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 ▲문구류 등 각자의 생활공간에서 ‘마블 부심’을 뽐낼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마블 캐릭터가 새겨진 동전지갑과 캐릭터 네임텍, 키홀더, 그리고 그루트 등의 어벤져스 캐릭터로 만든 귀여운 걸이인형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마블 만화책의 컷신을 그대로 옮겨놓은 종이가방과 일상 패션 코디에 활용 가능한 마블 로고 모자, 블랙팬서의 목걸이 디자인이 새겨진 에코백 등이 있다. 

마블 학생 팬들을 위한 다양한 문구상품도 기획됐다. 만화책 표지 디자인의 PP노트부터 깔끔한 리갈패드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책, 지워지는 펜 및 컬러퀵드라이펜 등 실용기능이 돋보이는 필기구, 어벤져스 필통 등 마블 캐릭터를 입은 다양한 문구류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블 조각스티커와 점착메모지는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하기 좋다. 

리빙 및 인테리어용품은 높은 실용성에 마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텀블러와 보온병, 빨대컵에는 캡틴아메리카, 아이언맨, 블랙팬서 등 어벤져스 캐릭터를 대표하는 로고 디자인과 색감이 적용됐다. 머그컵과 유리컵에는 상세한 만화 일러스트가 적용됐으며, 접시와 멜라민 볼 등에는 마블의 핵심 심볼 디자인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로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직장인 마블 팬들을 위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상품들도 구성해 선보인다. 푹신푹신한 방석은 3종의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캡틴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을 연상케 하는 목베개와 캐릭터 안대는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캐릭터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간 빈티지 탁상시계, 커버형 클립보드와 마우스패드 3종도 판매한다.

이밖에 키즈용 생활용품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귀여운 베이비히어로즈 그릇과 접시, 쪼리 슬리퍼와 비치타월 등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디자인 상품으로 구성됐다.

다이소 관계자는 “2030 밀레니얼 세대는 학창시절 마블 시리즈와 성장해온 만큼 마블 캐릭터에 대한 애착이 크고 마니아층도 많다. 이들을 위해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마블시리즈 굿즈를 구성했다”며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일상속에서 다이소의 마블시리즈 굿즈와 함께 이어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