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탑퍼 및 커버 분리 매트리스 2종 출시
상태바
청호나이스, 탑퍼 및 커버 분리 매트리스 2종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4.25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매트리스 위생적 관리 가능... 홈케어 서비스 확장
청호나이스가 출시한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

여름을 앞두고 청호나이스가 매트리스를 위생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와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를 출시하며 홈케어 서비스를 확장했다.

25일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스텔라’와 ‘노바’는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을 섬유화한 천연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덜하며, 통기성이 우수해 쾌적한 수면 생활에 도움이 된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라돈검사를 거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탑퍼분리 매트리스 ‘스텔라’는 허리를 탄탄하게 지지해주는 고탄성 미디움 타입과, 부드럽게 감싸주는 소프트 타입의 두가지 탑퍼를 제공한다. 탑퍼의 주기적인 교체를 통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공간과 목적에 맞게 소비자가 분리하여 따로 사용할 수 있다. ‘스텔라’는 퀄팅폼, 고탄성폼, 메모리폼의 3단 폼으로 구성됐다.

커버분리 매트리스 ‘노바’는 손세탁이 가능한 분리형 커버로, 땀을 많이 흘리는 아동 및 청소년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어린이제품 공통 안전기준에 따른 시험성적서를 인증 받아, 아동이 있는 가정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노바’는 미디움 타입의 단단한 경도로, 퀄팅폼, 고탄성폼의 2단 폼으로 구성됐다.

렌탈서비스를 이용하면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관리 전문가(PCC, Professional Care&Cleaning)가 4개월마다 방문해 가정 내 매트리스 오염도를 측정하고, 프레임 워싱, 매트리스 스팀 살균 등 총 11단계의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스텔라’는 슈퍼싱글, 퀸, 킹 사이즈, ‘노바’는 싱글, 슈퍼싱글, 퀸 사이즈로 출시되며, 월 렌털료는 퀸 사이즈 기준 ‘스텔라’ 2만9900원 ‘노바’ 2만6900원이다.(의무사용/소유권이전 6년 기준)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