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서울 성동구 서울숲 방문
상태바
‘동서식품’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서울 성동구 서울숲 방문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45명 봉사 활동 참여...매월 자발적 참여 통해 봉사활동 꾸준히 전개
동서식품은 17일 서울 성동구 서울숲을 방문해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서식품’이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 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은 지난 17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을 방문해 봄맞이 서울숲 가꾸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45명은 곤충식물원 앞 나비화단에 라벤더, 부추꽃, 사계국화 등 초화류를 심고 식물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주변의 묵은 가지를 정리하고 잡초를 제거했다.

동서식품은 지난 2018년에도 서울숲 나비화단을 찾아 토양 평탄화 작업과 초화류를 심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장해웅 씨는 “작년에 직접 조성한 나비화단을 다시 찾아 보수하고 가꿀 수 있어 더욱 보람찼다”며 “앞으로 서울숲을 방문하는 시민들이 아름다운 꽃과 자연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규진 동서식품 CSR 담당자는 "매월 자발적 참여를 통한 임직원 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지역사회에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월 1회 이상 정기적으로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역환경 개선을 위한 도시정화 및 미화 활동뿐 아니라 지역 복지단체와 연계해 소외계층의 기초생활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