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SNS 채널 화보 공개...중년 남성 간절기 아우터 제안
상태바
‘세정’ ‘웰메이드’ SNS 채널 화보 공개...중년 남성 간절기 아우터 제안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1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술집’ 컨셉 화보...중년 남성 공감 마케팅
세정 그룹의 '웰메이드'에서 현실 아재 3인과 함께한 SNS 채널 화보 공개했다

‘웰메이드’가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

‘세정’은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일반인 중년 남성 3인과 함께한 SNS 채널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인생술집’ 컨셉의 이번 화보는 친근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 속 아재 3인방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현재 광고업계에 종사하고 있는 3인은 10년 이상의 베테랑 직장인이자 아버지로서 현실에서 느끼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며 중년 남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웰메이드는 이번 화보를 통해 주 타깃인 5060세대의 중년 남성들을 위한 체크 블레이저, 사파리 재킷, 맥코트 등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 아우터 활용법을 제안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지난달 액티브 시니어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고 공감하고자 했던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아직 현업에서 활동하고 있는 중년 남성들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실제 브랜드의 주요 고객층과 소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중년 남성들의 이야기에 중점을 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며 깊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