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이미지와 당당한 매력...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 기대
‘스테파니 리’가 LG생활건강의 새 얼굴이 된다.
LG생활건강은 세련된 이미지와 당당한 매력으로 2030 여성들의 뷰티 워너비로 자리잡은 탑 모델 ‘스테파니 리’를 VDL의 새 얼굴로 발탁했다고 9일 전했다.
20~30대 여성의 ‘생동감 있고 강렬한 꿈의 실현’을 브랜드 컨셉트로 내세워 2012년 첫 론칭한 VDL은 색조 전문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VDL은 탄탄한 피부, 매력적인 마스크로 개성미 있는 스테파니 리에 주목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를 전달하는 VDL의 브랜드 철학을 주 고객층인 2030 여성들에게 전달할 것을 기대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VDL이 추구하는 여성상은 현대적이고 능동적인 여성성에 살아있는 생동감을 더하는 것”이라며 “모델 스테파니 리는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개성 넘치는 매력과 세련되면서도 당당한 카리스마를 지닌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해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파니 리는 향후 VDL 신제품 출시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통해 VDL의 전문적인 색조 브랜드 이미지를 알릴 예정이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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