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출시...‘블라써밍 에너지’ 핵심 성분으로
상태바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출시...‘블라써밍 에너지’ 핵심 성분으로
  • 이영애 기자
  • 승인 2019.04.03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피부과 테스트도 완료...손상된 피부 코어 강화시켜줘
아모레퍼시픽 마몽드가 꽃의 개화 에너지 정수를 담은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출시했다

마몽드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선뵀다.

아모레퍼시픽의 마몽드(Mamonde)가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28년간 ‘마몽드 가든’을 비롯한 여러 농가에 꽃을 식재하고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연구하던 마몽드는 최근 꽃을 개화시키고 유지시키는 필수 성분인 블라써밍 에너지(Blossoming EnergyTM)를 발견했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이를 핵심성분으로 개발해 미세먼지, 노화, 건조한 날씨, 잦은 화장 등 외부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코어(Core)를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저자극 안심 처방(8-Free)으로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 컨디션의 회복을 도와 매끄럽게 빛나는 ‘결광 피부’를 완성한다.

마몽드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을 아침과 저녁,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피부결에 따라 발라주면 피부결, 수분감, 피부 장벽 개선 등 속부터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이영애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