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내년 S/S시즌 가구 트렌드는?... 에몬스, '신제품 품평회'
상태바
[포토뉴스] 내년 S/S시즌 가구 트렌드는?... 에몬스, '신제품 품평회'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8.12.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가운데)이 5일 열린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에서 대리점주에게 신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

에몬스(회장 김경수)가 5일 인천 남동공단에 위치한 에몬스 본사 전시장에서 2019 S/S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했다.

에몬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2018년 F/W시즌에 이어 2019년 S/S시즌에도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를 트렌드 컨셉으로 유지한다고 발표했으며, 3가지 핵심전략 3R(Really 제품의 진정성, Rebirth 공간의 재탄생, Respect 브랜드 자긍심)이 반영된 60여개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김경수 에몬스 회장은 “내년 40주년을 맞이하는 에몬스는 국내 직접제조를 기반으로 명품 품질, 서비스, 디자인 정책을 유지해왔다.”면서 “친환경 소재를 바탕으로 소비자 가치를 높이는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으로 소비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편안한 가구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친환경 매트리스 ‘노블앙’, ‘시에나 리클라이너’ 소파, ‘웰시스템(Well-system) 옷장’ 등 이번 시즌 에몬스가 선보이는 가구들은 안전한 소재와 기능성으로 무장함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으로 디자인 가치를 높였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